[특집] 그린코스, 코스메틱 트렌드에 맞는 K-뷰티 신제형 선보여 호평
[특집] 그린코스, 코스메틱 트렌드에 맞는 K-뷰티 신제형 선보여 호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 참가 해외시장 진출 확대

그린코스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25회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 참가해 괄목할 성과를 달성하며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로 화장품, 서비스, 미용기기, 네일, 바디, 헤어, 패키지 등 다양한 분야의 1200여개 업체들과 전세계 1만5000여명의 바이어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그린코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디스트리뷰터쉽 및 턴키 비즈니스 원스탑 솔루션 제공의 부스 콘셉트로 잠재바이어와 고객사들이 겪는 어려운 부분을 보다 쉽고 합리적으로 진행 안내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국가에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OEM을 원하는 42개업체 바이어 상담을 진행, 고객사별 니즈를 파악하여 품목 개발 상담 및 제형 샘플링 진행 중에 있다.

그린코스 관계자는 “라하 래디언스 필링 세럼에 대해 신기하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았다. 해당 제형과 같은 경우 4세대 필링인 LHA를 사용한 필링인 동시에 세럼인 2-Step 제형인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특히 연간 2회 출간하는 웹진인 채움을 통해 트렌드 및 신제형을 선보여 새로운 시장 트렌드에 맞는 유니크한 제형에 대해 호평이 이어졌다.

그린코스 관계자는 “올해 신규 바이어 유치 및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내년도 역시 신규 해외 바이어 유치에 힘써 K-뷰티 제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며 “해외 비즈니스를 통해 K-제형, 더 나아가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 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린코스는 1992년 설립한 이래 정확한 납기와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해 제1공장과 2공장이 위치한 김포 학운 단지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1공장 부지에 4배 가량 확장된 3공장 부지 4천평을 추가로 매입하였다. 그린코스 관계자는 “2024년 상반기부터 현 1공장 연면적 6배 규모의 제3공장이 착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