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NEW 보타 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
엔프라니, NEW 보타 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레티노이드로 저자극 & 고효능 안티에이징 선사

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주름 개선 부문에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엔프라니에서 숨은 주름까지 케어해 어린 피부를 선사하는 ‘보타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보타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이하 보타레티놀)은 순수 레티놀보다 8배 우수한 콜라겐 합성력을 가진 특허 성분인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식물 유래 생분해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하여 안전성과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천연 유래 클린 포뮬러 실현으로 피부 부담을 줄인 고효능 안티에이징 비건 레티노이드 제품이다.

보타 레티놀은 임상을 통해 눈가, 팔자, 이마, 미간, 목 등 주요 5대 주름 밀착 개선 효과를 보이며 전방위적 링클 케어 제품임을 증명했다. 또한 베갯 자국을 빠르게 케어하고 쳐진 볼을 끌어올려 주는 맥스 리프팅 효과와 함께 기미, 다크 스팟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 증가를 막아 잠재 노화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다.

보타 레티놀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모이스처 세럼 포뮬러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루틴에 부담 없이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엔프라니 담당자는 “한번 구겨지면 잘 펴지지 않는 종이처럼 우리의 주름도 한 번 생기기 시작하면 케어하기가 어렵다”고 전하며 “보타 레티놀은 다른 레티놀 제품들과는 다르게 저자극과 고효능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잠재 주름과 숨은 주름까지 케어해 얼리 안티에이징에 관심 있는 분들이 사용한다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타 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은 12월 18일까지 엔프라니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일주일 체험 키트를 1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칭찬 후기 작성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출시 기념 일주일 할인 행사 이벤트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본품 기획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