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리커버리시리즈’
노에비아, ‘리커버리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센스있는 선물로 안성맞춤

노에비아의 리커버리시리즈인 ‘퀵 리커버리 마스크’와 ‘리커버리 컴플렉스’는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오래된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어준다.

‘퀵 리커버리 마스크’의 스크럽 입자는 식물 세포막 성분과 옥수수 전분류로 이루어져 문지를 때 피부자극이 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롤링 시 물리적 필링과 BHA의 화학적 필링의 효과를 더해 피부 위에서 효과적인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케어해준다. 또한, 박하추출물인 멘톨과 유칼립투스, 쑥추출물이 각질제거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감초추출물이 각질제거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리커버리 컴플렉스’는 각질을 부드럽게 유연화 시켜주고 피지조절을 도와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르는 각질케어 제품이다. 또한, 다른 기초제품과 에센스 등의 흡수를 도와주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고 각질이 두꺼워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리커버리 컴플렉스 역시, 감초추출물이 우수한 보습력으로 각질 탈락 후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노에비아 관계자는 “모처럼 모임 약속으로 연말 스케줄이 채워지고 있는 요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연말 모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뷰티 아이템이 인기다.”며 “코로나로 인한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내  피부에 자연광채를 만들어주는 노에비아 화장품이 연말 센스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