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상 수상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스크럽 부문 수상 영예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의 ‘바디스크럽’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뷰티 시설 및 다양한 뷰티 관련 용품의 판매처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된다. 최종 평가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의 총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이번에 수상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누적 판매량 150만장을 달성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와 선런칭 1분만에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살리실산 아크네 클리어 패드’를 비롯해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목욕 라이프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스크럽 패드 바디필링패드는 자극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순한 버블 필링의 오리지널, 묵은 각질을 포함해 피부 표면이 갈라지고 거칠게 만드는 각질들을 녹여내는 스트롱, 과잉 피지로 인해 생긴 몸드름과 묵은 각질을 집중 공략하는 트러블 케어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신제품 살리실산 아크네 클리어 패드는 단 1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각질로 인해 발생한 트러블 케어 탁월한, AHA·PHA·BHA 성분을 포함한 저자극 모공 흡착 패드이다. 임상을 통해 1회 사용으로 모공부위 노폐물량 변화 및 개선 95%,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제품의 효능과 안정성까지 입증 받은 제품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이번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바디스크럽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누구나 즐겁고 편안한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