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연말맞이 최대 77% 패밀리세일 진행
닥터방기원, 연말맞이 최대 77% 패밀리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2일~22일간 진행
탈모 샴푸부터 스킨케어까지 한자리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22일까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 한해 브랜드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닥터방기원의 다양한 탈모 샴푸와 폼클렌저 그리고 스킨케어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세일은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회원 가입 시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추가적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랩 샴푸를 비롯해 맥주효모 샴푸, 댄드러프 샴푸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은 물론, 1분 블랙 샴푸, 랩 플러스 바이옴 샴푸, 최근 출시된 더마 릴리프 라인과 남성 모공에 특화된 지노 라인까지 역대급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일과 16일, 22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베스트셀러 배송비 체험딜도 진행되며, 제품은 당일 오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전 구매 고객에게는 싱글파우치가 제공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랩 프레스티지 샴푸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시카 케어 페이스 앤 바디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자사몰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패밀리세일인 만큼 최대의 할인율과 혜택을 위해 고민했다”며,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헤어케어 제품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들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패밀리세일은 오는 22일까지 오직 공식 쇼핑몰에서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