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향수, 아스트로 산하와 위키미키 유정 커플 화보 선공개
게스 향수, 아스트로 산하와 위키미키 유정 커플 화보 선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스의 새로운 여성 향수, 벨라 비타 오 드 퍼퓸 출시와 함께 캠페인 전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 GUESS 향수는 아스트로 윤산하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함께한 퍼스트룩 매거진 커플 화보 일부를 선 공개했다.

게스 벨라 비타 프렌차이즈와 함께한 윤산하와 최유정은 각 제품의 뮤즈가 되어 La Bella Vita,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하는 컨셉을 다양한 착장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향을 지닌 신제품 ‘벨라 비타 오 드 퍼퓸’과 함께 한층 더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아스트로 윤산하는 출시 직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벨라 비타 로사 EDT’와 함께 긍정적이고 밝은 무드와 남친미 가득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와 더불어 게스 향수는 풍성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12월 12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벨라 비타 오 드 퍼퓸을 구매하면 유정 포토카드 2종을, 벨라 비타 로사 EDT를 구매하면 산하 포토카드 2종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리뷰 이벤트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게스 벨라 비타와 함께한 윤산하와 최유정의 매력적인 전체 화보 및 인터뷰는 12월 15일 퍼스트룩 발행과 함께 공개되며 브랜드 필름과 인터뷰도 퍼스트룩 SNS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