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속 부담 없이…겨울철 ‘대용량’ 스킨케어템 주목 
고물가 속 부담 없이…겨울철 ‘대용량’ 스킨케어템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패드, 100매 대용량 구성 빅사이즈 패드로 제작

연일 오르는 물가에 유통업계 전반에 구매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성향이 짙어지면서 ‘대용량’ 제품들이 주목받는 분위기다. 특히 건조한 겨울 날씨에 수분과 영양을 아낌없이 채울 수 있는 대용량 스킨케어 제품들이 신제품 또는 증량 리뉴얼 형태로 속속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패드 제품이 인기인 요즘, 올 겨울에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스킨케어 제품으로 대세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패드 매수부터 사이즈까지 늘린 대용량 패드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힐이 최근 선보인 패드 4종(티트리 트러블 패드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 워터마이드 토너 패드 · 콜라겐 채움 패드)은 100매 대용량으로 넉넉히 담겨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67mm의 빅사이즈로 제작된 패드가 에센스를 가득 머금어 마스크팩처럼 부착하는 '팩토'로 활용 시 패드 한 장만으로도 넓은 면적에 영양을 부여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엔 여러 스킨케어 제품 중에서도 고보습감을 전하는 ‘크림’ 제품이 인기. 춥고 건조한 날씨로 크림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용량을 증량해 리뉴얼 된 크림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빌리프는 최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고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26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가 건조한 피부 걱정을 덜어준다.

닥터지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대용량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새롭게 론칭했다. 기존 50ml 보다 1.6배 큰 80ml로 증량해 출시했으며, 더 넉넉해진 용량으로 올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진정을 부여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도울 계획이다.

건조해진 겨울 날씨에는 몸도 충분한 보습 관리를 필요로 한다. 특히 바디 보습제는 목부터 팔, 다리까지 몸 전체에 많은 양을 사용하는 만큼 대용량 제품은 그 인기를 더한다.

아토팜은 얼굴과 몸의 보습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MLE 크림‘을 본품에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하는 대용량으로 22주년을 기념해 선보였다. 부드럽고 빠른 흡수력과 함께 오랜 보습력을 전하며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바디 스킨케어를 돕는다.

살림백서도 최근 대용량 곡물 바디로션 ‘라이스 & 허브 바디로션‘을 선보였다. 함유된 곡물 유래 성분과 허브 성분의 촉촉한 보습과 풍성한 향을 1000ml 용량으로 넉넉하게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