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닥터포헤어,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량 2천만 개 돌파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19~22년 올리브영 샴푸 부문 어워즈 수상 ‘폴리젠 샴푸’)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해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헬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며 업계 내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올해의 샴푸 부문에도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가 이름을 올리며, 명불허전의 대한민국 대표 탈모완화 기능성샴푸임을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2천만 개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져있다 (폴리젠 샴푸 시리즈(오리지널, 플러스, 인텐스, 셀-에너지, 바이오-3, 실크, 비듬개선) 누적 판매량. 2014.10~2022.06 기준.)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핵심 기술인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해 나노 사이즈의 초미세 리포좀에 두피 강화 성분을 담아내어 두피 흡수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과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두피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 폴리젠 오리지널 300ml 1&1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 ▲ 폴리젠 바이오-3 샴푸 기획 세트(300ml+100ml*2개 구성)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올해에도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의 명성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들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