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티, 김윤수 작가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베르티, 김윤수 작가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는 왜 베르티에 지갑을 열었을까?’ 인기

클린비건뷰티 브랜드 베르티가 지난 11월 30일 김윤수 작가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엄마는 왜 베르티에 지갑을 열었을까?’의 쇼핑 라이브는 베르티의 첫 시도이다.

김윤수 작가는 17년간 예능, 시사교양, 뉴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두루 섭렵한 방송작가다. 현재는 독서경영컨설팅 Reader's Lab.의 대표로 ‘독서경영 컨설팅 저서 : 행복한 영재로 키우는 엄마의 책 읽기’ 등의 책을 발간하며 워킹맘,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독서 경영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대표이자 엄마인 김윤수 작가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베르티 제품 이야기를 나눴다. 김윤수 작가가 베르티를 구매한 이유에 대해 “우리 아이들 나이대에 딱 맞는 상품이 출시됐다”며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더 끌렸다”고 이야기하며 지구를 생각하는 비건 & 클린 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실시간 댓글 창을 통해 베르티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유저들은 “패키지 디자인도 예쁜데 착한 성분까지”, “민감피부도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사전에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한 고객들에 한해 배송비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이브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바바파파 파우치’와 ‘티트리 AC 케어 클렌징폼’ 등 이벤트 상품을 증정했다.

강인희 다름인터내셔널 대표는 “김윤수 작가와 함께 베르티의 제품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들을 만나 뜻깊었다. 클린비건뷰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대한다”며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만날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르티의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 사용과 엄격한 클린 뷰티 기준에 맞춰 유해 성분 일절 배제해 예민하고 변화가 잦은 10·20세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제품이다. 제품 겉면에 수분리라벨과 FSC 인증 종이 사용하며, 수익금 일부를 환경을 위해 후원하는 등 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 밖에도 베르티는 미국, 러시아, 일본, 인도네시아 등 해외 여러 나라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