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
  • 김상은 dae705@daum.net
  • 승인 2022.12.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새해 목표 1위 다이어트

2021년 잡코리아에서 진행한 매번 실패하면서도 다시 세우는 새해 다짐 조사 결과, ‘다이어트’가 60.5%로 1위를 차지했다.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1월 11일까지 썸트렌드의 소셜 분석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에 의하면 검색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연고나 검색어 키워드는 ‘건강’ ‘다이어트’ ‘운동’이며, 이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가장 관심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나 코로나 여파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는 더욱 심해졌으며, 외부 활동을 잘 하지 못하고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소위 말하는 ‘확찐자’ 들이 급증하여 다이어트에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누벨르’에서는 2023년 전 국민의 다이어트 실패율을 줄이기 위하여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실현 가능하도록 원료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다. 현재 신제품 개발 중에 있으며, 개별 인정형 원료 잔티젠이 메인 원료인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 제품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개별 인정형 원료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개별적으로 인정한 원료이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업체에 한하여 제조 또는 판매가 가능하다.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인 후코잔틴과 석류 씨 오일의 주 성분 푸닉산을 결합한 개별 인정형 원료로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체중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 등 다양한 인체실험 적용 결과를 가지고 있다.

미국 특허와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획득하여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에 많이 이용되고 있는 원료이며, 일일 권장 섭취량은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에 함유된 600mg이다.

자기 전 1포 복용 시 기초대사량 증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는 메인 원료인 잔티젠과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스트레스성 긴장 완화 기능성 L-테아닌 3중 배합으로 확실한 체지방 감소 효과와 동시에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발생하는 ‘피부 악화’ ‘불면증’ 등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부작용 개선까지 가능한 예비 다이어트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수면 중 체지방은 감소시키고 피부와 수면의 질을 개선해 주는 수면 다이어트는 몸과 마음을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누벨르는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와 연령대를 고려하여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트 실현이 가능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