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롯데홈쇼핑 라이브 진출
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롯데홈쇼핑 라이브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바이오슈티컬 고기능성 전문 기초화장품 브랜드 ICS의 ‘ICS 아이씨에스 보툴링클 크림’이 오는 3일 롯데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3일 오후 1시 55분부터 ▲ICS보툴링클 크림 4개 ▲ICS 보툴링클 크림 1.5ml 1매 총 89,000원의 기본 구성과 ▲ICS 보툴링클 크림 6개 ▲ICS 보툴링클 크림 25ml*2개 ▲ICS 보툴링클 마스크팩 3장 ▲무료 체험분 1.5ml 1매 총 129,000원의 매니아(전문가) 구성을 선보인다. 매니아 구성 구매 고객 한정으로 상품평 작성 시, ICS 보툴링클 에센스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혜택을 더했다.

ICS 아이씨에스 보툴링클 크림은 33년의 연구 데이터로 피부 노화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단백질에 주목해 3세대 바이오슈티컬 신융합 단백질인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을 소재로 한 제품이다. 피부 내부의 콜라겐 붕괴를 막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과, 피부 내 세포의 콜라겐 합성과 세포 성장을 돕는 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눈가 주름, 피부 수분 함량과 광채를 개선한다.

또한, 리폴딩 된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과 ICS 독자 기술 성분인 라포아라닌™을 캡슐화 한 ‘보르픽신™’ 캡슐이 50ml 제품 한 개 기준 약 2만 개 함유되어 있다.  2개의 층으로 코팅되어 중요 성분들을 신선하게 보호해 주며, 사용 시 캡슐을 녹여 더욱 효능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ICS 관계자는 “ICS 보툴링클 크림이 롯데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유하는 ‘매니아 구성’ 구매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는 보툴링클 크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보툴링클 에센스까지 추가 증정하는 등 파격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