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 화해 어워드 1위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 화해 어워드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영예

기능성 그린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isntree)의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올해 8년째 이어지고 있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국내 최대의 소비자 주도 화장품 시상식으로, 천만 명의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하여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발표한다.

특히, 이번에는 ‘기능성 화장품 어워드’가 신설되면서 식약처에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된 다양한 카테고리별 기능성 화장품들이 수상 제품 후보로 올랐고, 이 중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가 ‘미백/주름 기능성 부분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는 트라넥사믹애씨드와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멜라닌 색소 침착으로 인한 흔적고민 예방 및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적양파추출물 82% 풍부한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건시트 대비 7배 에센스를 함유한 100% 순면 패드로 자극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1위로 선정되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