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모로칸오일,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이 특별한 가격과 구성

프리미엄 바디 &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오는 12월 홀리데이 및 연말을 맞아 특별한 가격과 구성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인 트리트먼트에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아이템들을 추가해 구성했다.

‘윈도우 투 뷰티 세트’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에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 바디 크림인 바디 수플레 20ml로 구성되었으며, 모로칸오일 공식 온라인몰, SSG닷컴, 롯데온, H몰, 더현대닷컴을 통해 판매한다. 살롱 전용 단독 세트 ‘윈도우 투 프래그런스 세트’는 대용량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에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바디와 헤어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브롬 드 마로크 30ml로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과 카카오 기프트샵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모로칸오일의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율이 높은 제품들만 엄선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선물의 만족도가 높은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통해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