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과 산학협력 체결
(사)한메직협,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과 산학협력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맞춤형 실무 교육 공동 개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와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과 산학협력을 지난 11월 11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맞춤형 실무 교육을 공동 개발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양성 및 취업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사)한메직협과 중부대학교는 △양 기관 간 연계교육을 위한 상호 지원 및 협력 △대학원의 학생 모집 지원 및 협력 △협회 회원 기관 종사자 입학 시 학비감면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 등을 협의하고 상호 협력 하기로 했다.

중부대학교는 원격대학원 뷰티비즈니스융합학과는 뷰티산업 및 뷰티 관련 산업 분야에서K-Beauty의 글로벌화로 뷰티산업 종사자들의 성장 가치 및 잠재적 미래가치를 고취시키기 위하여 전문지식에 대한 교육을 디지털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학문적 발전을 도모하여 정보사회의 경쟁력을 갖추고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할 전문인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뷰티시장의 지속성을 위한 학문적 기반과 교육을 바탕으로, 뷰티문화 및 산업의 융합 및 연계에 따른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과 함께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