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2022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 선보여
세포라, 2022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풍성 혜택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의 2022 홀리데이 캠페인이 시작됐다.

세포라 코리아가 ‘It’s the BEAUTY you give – 해피 홀리데이를 위한 특별한 준비’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세포라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을 선보인다. 오는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세포라 코리아 홀리데이 캠페인 기간에는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자체제작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까지 카테고리 별로 세포라 코리아가 큐레이션한 홀리데이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세포라 코리아는 ’조용한 홀리데이’를 보냈던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선물하는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소장 가치 높은 시즌 최고의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해서 선보이게 됐다.

세포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에 ‘마음을 전하는 가장 특별한 방법’으로 제안한 2022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은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외 브랜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포라의 자체 제작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홀리데이 한정판 ‘위싱 유’ 에디션을 비롯하여 로에베, 메종 마르지엘라 등 다채로운 무드의 프리미엄 향수 셀렉션 등 2022 홀리데이 시즌 최고의 뷰티 아이템들로 꾸며졌다.

세포라 홀리데이 캠페인 기간에만 주어지는 브랜드별 혜택도 풍성하다. 로에베는 50ml 이상 본품 구매 시 로에베 001 맨 오 드 퍼퓸 롤온 7.5ml를 증정하고, 논픽션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논픽션 패브릭 파우치를, 어반디케이는 전 품목 10% 할인 혜택뿐 아니라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스트 미니 픽서 15m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파우치와 브러시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단, 홀리데이 캠페인 혜택은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2022년 홀리데이는 엔데믹과 함께 일상을 회복한 후 처음 맞이하는 홀리데이로, ‘만남의 축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2022 세포라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이 ‘함께하는 축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선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포라는 11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세포라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과 2022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은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