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비건 제품 출시 기념 ‘LOVE THE EARTH’ 프로모션
현대약품, 비건 제품 출시 기념 ‘LOVE THE EARTH’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리필 용기 사용, 비건 제품 등 친환경 제품 출시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화장품 랩클이 오는 30일까지 비건 제품 출시를 기념해 ‘LOVE THE EART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랩클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비건 인증과 친환경 리필 용기 등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친환경 제품 출시를 기념해 랩클 전제품 단품’을 10%, ‘리필크림세트’는 30% 할인해준다.

랩클은 친환경 관련 제품으로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에서 교차오염을 발생시키지 않는 비건 화장품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 ‘랩클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친환경 리필 용기를 사용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있다.

또한 랩클은 친환경 포장재와 소이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박스를 사용했다.

랩클 관계자는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랩클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친환경 화장품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랩클은 20년간 연구해 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독자 조성 펩타이드 5종이 함유된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2021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