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22 광군제에서 약 208억 원 매출 달성
더마펌, 2022 광군제에서 약 208억 원 매출 달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대비 약 205% 성장률 선보여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중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매출 한화 약 208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약 68억원 대비 204.8% 성장했다고 밝혔다. 

티몰과 도우인을 중심으로 ‘2022 광군제’에 참여한 더마펌은 전년 대비 204.8% 신장한 한화 약 208억 원이라는 실적을 달성했다. 매년 광군제에서 놀라운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또 한 번의 높은 기록을 세워 중국 뷰티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올해 광군제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제품은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R4’, ‘더마펌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였다. 특히,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광군제 행사 시작과 동시에 중국의 유명 왕홍 리자치와 협업한 라이브 생방송에서 총 85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한화 85억 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광군제 첫 주, 티몰 전체 프라이머/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Top2 를 기록한데 이어  광군제 기간 전체 수입 프라이머/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Top1에 오르며 이번 행사 최고 인기 제품으로 등극했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의 경우, 수입 민감성 클렌징폼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고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와 포뮬러 R4의 경우에는 수입 스킨케어 세트 장바구니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이번 광군제 행사에서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눈에 띄는 독보적인 성장세와 판매량을 보여주었다.

또한, 더마펌은 올해 더마펌 전속모델로 배우 이동욱을 기용해 중국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한 부분이 이번 광군제 성과에 시너지 효과를 만들었다고 분석했다.

더마펌 설윤복 부사장은 “더마펌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구축한 기술력과 품질력을 토대로 2012년부터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그리고 베트남과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더마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및 생산능력으로 해외에서도 최고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인정받은 ‘더마펌 울트라 수딩 R4’라인을 주축으로 국내외 채널 확장 및 마케팅 강화 전략을 통해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나아가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계획으로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