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리퀴드 퍼퓸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콜라보
한섬 리퀴드 퍼퓸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 가득한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하이엔드 니치향수 컨셉스토어 리퀴드 퍼퓸바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퀴드 퍼퓸바 호캉스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 2인 혜택, 보테가 스파클링 논알콜 1병, 리퀴드 퍼퓸바의 ‘어비어스’ 본품으로 구성되었다. 리퀴드 퍼퓸바 호캉스 패키지는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6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내 사용 가능한 리퀴드 퍼퓸바 매장 샘플 교환권을 전달한다. 서울 도심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것은 물론 리퀴드 퍼퓸바의 니치 향수를 경험해볼 수 있는 즐거움도 더해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패키지 내 혜택으로 포함된 기프트 향수 ‘어비어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에코 럭셔리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한가지 원료를 고급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노 노트의 향 원료 이름으로 지어진 8가지 향으로, 각 향들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해준다. 특히 어비어스는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 하는 등 자연을 생각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리퀴드 퍼퓸바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무역/판교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수 시향 이상의 체험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향수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향사 자격이 있는 향수 전문 직원 ‘바맨’이 각 향수 브랜드의 역사와 향을 설명해주는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 가이드 프로그램’을 비롯해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향을 찾아주는 ‘AI 카운셀링 서비스’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생소할 수 있는 니치 향수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며 그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