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FOREO),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할인 혜택 제공
포레오(FOREO),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할인 혜택 제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오 디바이스 제품 최대 40% 할인 혜택 적용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본 행사는 포레오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11월 16일(수) ~ 11월 27일(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포레오 제품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적용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히 연말 시즌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시간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 이벤트까지 마련된 푸짐한 혜택으로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조성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포레오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LUNA)’컬렉션부터 수분 및 영양 공급을 위한 마스크 디바이스 ‘UFO’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베어(BEAR)’를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3가지 대표제품을 통한 3단계 스킨케어 루틴으로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 안에 완벽하게 스킨케어를 완료할 수 있다. 대표제품 외에도 눈가 마사지를 돕는 ‘아이리스(IRIS)’, 구강 케어 디바이스 ‘이사(ISSA)’ 컬렉션을 포함하여 세럼과 UFO 전용 마스크팩 등 스킨케어 제품들도 함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이번 연말 시즌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혜택으로 포레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은 소중한 이들에게 포레오 제품을 선물하며 포레오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포레오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