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X민스코 파워10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대용량
잇츠스킨X민스코 파워10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선런칭 마켓 진행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11월 14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잇츠스킨X민스코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대용량 단독 선런칭 마켓’을 진행한다.

뷰티,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수차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감초줄렌’ 라인의 애정을 보여왔으며 특히 지난 첫 마켓 성료 후, 2차 마켓을 통해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기존 본품 2배 용량인 60ml 대용량 버전을 단독 선공개한다.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하여 ‘수부지 피부’의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기를 해결해 피부 진정에 탁월하며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이번 마켓에서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감초줄렌 다 써볼렌?’ 기획 세트는 감초줄렌 라인의 베스트셀러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구성으로 최대 4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대용량과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된 ‘민스코’s PICK 감초줄렌 베스트’ 세트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총 5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본품 용량 상당의 미니어처와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1.5ml를 20개 추가 증정하며,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감초줄렌 젤 마스크 10매를 제공하는 등 할인과 추가 증정 혜택을 마련하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분들의 꾸준한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대용량 출시 문의가 있었다”며 “감초줄렌 찐팬인 민스코님과 함께하는 단독 선런칭 마켓을 통해 고객분들의 오랜 요청에 화답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2차 앵콜 마켓인 만큼, 더욱 알찬 구성과 할인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