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일본 ‘2022 한일 산업교류대전’ 참가 성료
듀이트리, 일본 ‘2022 한일 산업교류대전’ 참가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에서 코트라(KOTRA)가 주최한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에 참가해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료했다고 밝혔다.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은 한일 양국 간 교류 확대는 물론 수출 활성화를 통해 국내 기업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유행하고 3년 만에 일본 도쿄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타카나와에서 개최되었다. 최근 일본에서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수출이 확대됨에 따라 다른 해보다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기업 100개사와 일본 기업 300개사가 참여해 일본 바이어와 소비자를 위한 제품 전시 및 상담을 진행하였다.

듀이트리는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에서 대표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라인을 비롯하여 AC 컨트롤 딥 라인, 픽앤퀵 마스크 라인,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 어성초 100 라인까지 다양한 베스트 제품을 전시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일본 바이어가 부스를 방문해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고, 이 외에도 소비자와 인플루언서가 다수 방문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며 제품과 브랜드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듀이트리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것은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으로, 그 중에서도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과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 이 주목을 받았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수분 쿨링 효과를 주는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더 오일리 하지 않고 산뜻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 데일리 선스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022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선케어 부문을 수상하고 H&B 스토어 입점 후 전체 선케어 제품 중에서 22%의 판매 점유율 (올리브영 2022년 4월 ~ 8월 듀이트리 선케어 제품 판매 금액 기준)을 달성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소통이 가능한 기회를 마련하여 기쁘다”라며 “일본 및 세계 뷰티 시장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