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IPKN), 명동 뷰티플레이서 11월 1일부터 2달간 팝업 전시
입큰(IPKN), 명동 뷰티플레이서 11월 1일부터 2달간 팝업 전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팝업스토어 12월 31일까지 진행

이넬화장품의 색조 화장 전문 브랜드인 입큰(IPKN)이 K-뷰티체험 및 홍보관인 명동 뷰티 플레이(BEAUTY PLAY)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입큰(IPKN) 팝업스토어는 지난 1일 뷰티 플레이(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73 3F)에서 오픈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 플레이(BEAUTY PLAY)는 K-뷰티 종합 플랫폼으로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이다. 해당 공간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큰(IPKN)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팝업 공간 내 QR 코드 스캔을 통해 입큰(IPKN) 글로벌 SNS로 연결이 가능해, 제품 관련 소식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입큰(IPKN)의 유튜버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퍼스널 무드 팔레트와 시즌 컬러 아이 팔레트 라인이 전시된다. 또한 한국 피부과학 연구원 시험 결과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입증된 ‘퍼퓸 파우더 팩트 5G’도 테스트가 가능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뷰티 플레이(BEAUTY PLAY)에서는 원데이 뷰티클래스와 메이크업 쇼 등의 클래스가 진행되며, 전문가 메이크 오버와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