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원앤원 페스타’ 진행
아이소이, ‘원앤원 페스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부터 일주일간 아이소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개최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라인별 베스트셀러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이소이 ‘원앤원 페스타’를 개최한다.

11월 9일(수)부터 15일(화)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쟁여두기 찬스’다. 제품구매 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행사’와 구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쁠원) 행사’ 등 최대 62%의 할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이소이의 대표 베스트셀러 상품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과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건성용 잡티세럼)은 1&1 혜택으로, 70ml 대용량 구매시 35ml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판매 1위 에센스로, 미백은 물론 진정, 수분 충전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이다. 같은 구성으로 ‘잡티세럼 건성용’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잡티세럼 건성용’은 오리지널 잡티세럼에 깊은 보습감을 더한 것으로 피부 각질하층까지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스팟(25ml), 잡티슬리핑팩(50ml) 등의 잡티미백라인 제품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습, 진정, 헤어바디 등 다양한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 수분라인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또한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70ml 대용량 구매시 35ml 정품은 물론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할인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특별한 구매 사은품은 물론 결재 금액별 추가 선물 및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필요에 따라 보다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등급별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아이소이 ‘원앤원 페스타’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9일부터 단 7일간 진행되며, 전제품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아이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