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나인,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댑' 론칭
뮤즈나인,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댑' 론칭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2.11.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계절 컬러 팔레트 선보여
미국 PETA 비건 인증 통한 사회공헌에도 앞장
계절별 퍼스널컬러를 적용한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댑(LILYDAV). 사진=뮤즈나인
▲계절별 퍼스널컬러를 적용한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댑(LILYDAV). 사진=뮤즈나인

(주)뮤즈나인(대표 윤정화)이 퍼스널 컬러 패턴을 접목한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댑(LILYDAV)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한 릴리댑은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무드와 깊이를 만들어 가는 현대인의 정서와 닮은 가치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며 축적한 색조 데이터를 퍼스널 컬러 색조 이론에 녹였다. 이를 통해 럭셔리 비건 뷰티로써 시간이 흘러도 쉽게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릴리댑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적용해 ▲미아비타(봄) ▲로즈베이(여름) ▲에바(가을) ▲일락일락(겨울) 등 네가지 종류의 8구 메이크업 팔레트로 구성했다. 케이스 색상은 연보라, 네이비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릴리댑이 영국에서 받은 PETA 비건인증 마크.
▲릴리댑이 미국에서 받은 PETA 비건인증 마크.

릴리댑은 미국의 PETA 비건 인증을 받아,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수익의 5%를 정기적으로 기부해 유기견. 유기묘 등 동물복지에도 힘을 쓰고 있다. 

퍼스널 컬러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뮤즈나인 윤정화 대표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릴리댑을 기획, 개발했다. 

윤 대표는 "퍼스널 컬러를 활용해서 제품을 만들게 된 계기는 진단 후에 오는 각 계절별 정확한 제품의 부재였다"며 "개인의 피부가 가지고 있는 온도감과 계절감을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색상을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릴리댑을 통해 구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