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피부 보습 케어를 위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더샘, 피부 보습 케어를 위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건조주의보, 메마른 피부를 살리려면?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의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개선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은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글로벌 비건 인증 기관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더샘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마 플랜’ 제품 구입 시,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더마 플랜 퍼밍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대전’도 진행한다. 들뜬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일명 ‘국민 클렌저’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힐링 티 가든’ 라인과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등도 20% 할인 판매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차갑고 건조한 가을 바람은 피부를 메마르고 푸석하게 만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쉽다”라며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라인은 건조해진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해 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