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IPKN), 먼지나방과의 컬래버 색조화장품 1차 완판 기록
입큰(IPKN), 먼지나방과의 컬래버 색조화장품 1차 완판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트 및 블러셔 초기 물량 완판

이넬화장품의 색조 화장 전문 브랜드인 입큰(IPKN)과 먼지나방 스토그래피가 협업한 블러셔 4종과 틴트 8종이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일 입큰(IPK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한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와의 협업 제품인 퍼스널 무드 레이어링 블러셔 4종과 퍼스널 무드 워터 핏 쉬어 틴트 8종 초기 물량이 완판 됐다고 밝혔다.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현 대표(現 퍼스널 컬러 브랜딩 협회장)는 퍼스널 컬러가 대중화되기 전인 2012년부터 색채학을 기반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진행해 온 퍼스널 컬러 전문가이다.

입큰(IPKN)과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컬래버 틴트 및 블러셔는 제품 개발 기간만 총 12개월, 25차 이상의 품평 및 수정진행을 거칠만큼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

‘퍼스널 무드 레이어링 블러셔’ 4종은 맑은 컬러감의 제품으로 피부결이 정돈되면서도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점이 특징이다. 높은 지속력은 물론 그라데이션 블러셔로 자신에게 맞는 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색의 구성은 1호 피치 드리즐, 2호 아이시 클라우디, 3호 트렌치 라떼, 4호 베일드 퍼플로 1호부터 4호까지 순서대로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로 분류해 다채로움을 더했다.

‘퍼스널 무드 워터 핏 쉬어 틴트’ 8종 역시 8가지 타입의 퍼스널 컬러로 분류한 색상으로, 자신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표현이 가능하다. 틴트는 봄에 어울리는 1호 쉬폰 애프리콧과 2호 파핑 피치, 여름과 어울리는 3호 퓨어베리와 4호 허쉬드 로즈, 가을과 어울리는 5호 누디 피칸과 6호 카카오 시럽 겨울과 어울리는 7호 크러쉬드 체리와 8호 크림슨 레이크로 총 8종으로 분류된다.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멘톨 성분 함유로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트 팁을 2가지 소재의 팁인 벨벳 팁과 엘라스토머 팁으로 나누어 표현력에 정교함을 더했다.

퍼스널 무드 레이어링 블러셔와 퍼스널 무드 워터 핏 쉬어 틴트를 활용하여 4가지 봄, 여름, 가을, 겨울 퍼스널 무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는 퍼스널 컬러 진단 후 진단한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이미지 컨설팅과 화보 촬영을 하는 스튜디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