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W.Lab),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더블유랩(W.Lab),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얇지만 압도적인 초밀착 커버력

뷰티 트렌드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높은 지속력과 커버력을 선사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정식 출시 전 네이버 선런칭 하루 만에 전 색상 모두 품절되며 큰 관심을 받은 더블유랩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두껍고 인위적인 커버력이 아닌 마치 본래의 피부 같이 얇고 가벼운 밀착력과 섬세한 커버력으로 쿠션의 편견을 뛰어넘는 더블유랩의 새로운 하이엔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스킨핏 커버력을 선사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노란빛 도는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21C 핑크 아이보리’와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21N 퓨어 바닐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의 ‘23N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4시간 커버와 수분 광채 지속력, 9시간 안티 다크닝 임상 실험을 완료한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8중 히알루론산과 SCAI- HA를 함유해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또한, 메타그램(METAgram) 기술을 접목한 균일하고 촉촉한 피그먼트가 피부결을 따라 고르게 픽싱 되어 커버되며, 덧발라도 들뜸없이 깔끔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유랩 상품개발부 손희정 본부장은 “최근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외출 시 피부 표현에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커버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외출 시 메이크업 보정이 번거로운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과 더불어 민감성피부 일차자극 시험 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랩은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의 런칭을 기념해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에 시너지 효과가 나는 ‘스킨 글로우 히알론 밤’ 본품과 리필 퍼프 증정 행사를 11월 9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