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등 6대 브랜드, ‘블랙프라이데이 1+1’ 진행 
에이블씨엔씨 미샤 등 6대 브랜드, ‘블랙프라이데이 1+1’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특가, 블프 특가 등 최대 90%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는 11월 8일부터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2,600여 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또한 단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오늘 특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블프 특가, 전국 미샤 및 눙크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우리매장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미샤는 대표 제품인 5대 앰플과 5대 크림, 그리고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앰플의 핵심 성분을 담아낸 신제품 ‘비타씨 앰플밤 스틱’과 탄력 및 주름 케어 제품인 ‘보랏빛 앰플밤 스틱’을 1+1으로 선보인다. 특히 앰플밤 스틱 두 제품은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2X’ 라인 1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 다현 미공개컷 포토카드 1매를 랜덤 증정한다.

초공진은 전 품목 최대 1+1 혜택과 함께 전국 미샤 및 눙크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초공진 클렌징 크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셀라피는 저자극 및 보습으로 유명한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1+1으로 제공한다. 라포티셀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판테놀 토너 30ml’를 선물로 준다.

스틸라는 블프 특가로 베스트셀러인 ‘원스텝 코렉트 키튼’을 8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즉각적인 보습과 컬러 교정, 래디언스 기능을 한번에 선사하는 올인원 코렉터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