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샬롯 틸버리,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등 총 6종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 아름다운 뷰티 루틴을 위한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샬롯 틸버리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스튜디오 틸버리(STUDIO TILBURY)’는 70년대 펑키 블링한 디스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오래도록 반짝이는 마법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샬롯 틸버리 베스트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샬롯츠 4 매직 스텝스 투 하이드레이티드 글로잉 스킨’은 우아한 광채로 럭셔리하게 빛나는 귀족 피부를 연출해주는 샬롯츠 매직크림, 샬롯츠 매직 세럼 크리스탈 엘릭시어, 글로우 토너, 콜라겐 슈퍼퓨전 페이셜 오일 등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해주는 스킨케어 베스트 듀오인 ‘샬롯 틸버리스 리바이탈라이징 매직 미니 스킨세트’, ‘샬롯츠 히알루로닉 매직 스킨 세트’도 있다.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필로우 토크 크리스탈 디멘션 아이라이너’는 멀티 크롬 펄이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브로우와 마스카라 듀오로 구성된 ‘더 시크릿 투 슈퍼모델 아이즈’는 멀리서도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이 외에도 강력한 고정력으로 장시간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컴플렉션 퍼펙팅 세트’도 선보인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2022년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며,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알찬 구성으로 마법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샬롯 틸버리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이 고객 분들께 설레는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