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X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닥터지X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 세트 선보여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가 올영픽 행사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 세트는 올해 9월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토너 기획세트 2종이다. 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먼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는 11월 한 달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기획 세트다. 크림 본품 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본품(70ml)과 튜브 타입(50ml)를 만나볼 수 있다.

토너와 크림을 함께 사용해볼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 세트’도 준비했다. 토너 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 본품(300ml)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미니어처(30ml)로 구성했다. 해당 세트는 토너 본품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이다.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시작되며 피부 속당김 및 건조함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닥터지의 진정 깊은 보습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을 경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11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과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