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그린 슬림업과 헬로키티(HELLO KITTY)의 즐거운 만남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 옷을 입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에 핑크색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온라인 구매 시, 귀여운 헬로키티 파우치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고급스러운 자수로 헬로키티를 새긴 파우치에 메타그린 슬림업을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스테디셀러다.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식이대사를 위한 필수 영양소 판토텐산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했다. 판토텐산은 우리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를 도와 에너지로 전환시켜 식이 대사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