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비건 화장품 브랜드 ‘비건프로젝트’
클린뷰티 비건 화장품 브랜드 ‘비건프로젝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 등급 ‘Excellent’ 획득

지난 10월 1일 비건 뷰티 브랜드 ‘비건프로젝트(Vegan Project)’가 공식 런칭을 했다.

비건프로젝트 동물실험 및 동물유래 원료를 배제하여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한 채식주의 화장품’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좋은 원료와 좋은 성분에 집중 할 수 있는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구성은 씨위드 카페인 비건 탈모완화샴푸, 바하솔트 비건 댄드러프 샴푸, 씨위드 카페인 비건 트리트먼트, 베타카로틴 당근 클렌징 오일, 베타카로틴 당근 클렌징 폼과 같은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같은 데일리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힘없는 두피 환경 개선에 좋은 식물성 카페인, 비듬케어와 두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코셔인증 바하솔트, 피부를 윤기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 등 안전한 식물원료를 사용해 모발과 피부의 고민에 맞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건강하고 클린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꾸는 제품 이외에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비건프로젝트의 전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 및 동물의 노동력을 사용한 원료를 배제하여 만들어 졌으며, 비자극테스트와 함께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건프로젝트 유승욱 대표는 “제품의 근본이 되는 원료부터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하여 까다롭게 선별 하였으며, 기능에 충실하고 우수한 효과의 제품을 만들어 누가 사용해도 불편함 없이 손쉽게 건강한 비건 화장품을 경험 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비건프로젝트의 화장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veganproject.co.kr/)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