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2022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헉슬리(Huxley) 2022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카카오 선물하기 선 론칭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2022년 연말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3종을 3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론칭했다.

헉슬리의 이번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는 거칠어진 손과 입술을 촉촉하고 향기롭게 가꿔 줄 ▲‘핸드 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립밤 리브 비하인드’으로 구성되며, 립밤 컬러 별로 나뉜 세 가지 각기 다른 패키징으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드, 화이트, 블루 조합의 감각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헉슬리 메인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겨울 시즌 키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 하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비율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다. 입술 본연의 컬러에 생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립 케어 ‘립밤 리브 비하인드’는 헉슬리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메인 성분으로 담아 건조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입술에 수분과 윤기를 더하는 무색의 ▲’01 모로칸 리넨’과 부드러운 누드 피치 컬러 ▲’02 탠저린 필’, 모브 핑크가 가미된 로즈 브릭 MLBB 컬러 ▲’03 센스 오브 스파이스’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