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 올리브영 첫구매딜 이벤트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 올리브영 첫구매딜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건조한 남성피부를 위한 파격 이벤트 진행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첫 구매딜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도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을 받는 남성피부는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쉽다. 이처럼 거칠어진 피부와 왕성해진 피지 분비로 피부 컨디션이 들쑥날쑥하다면 적절한 수분 보충을 통해 메마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크네스는 남성 피부를 위해 11월 1일부터 ‘어서와 아크네스는 처음이지?’ 프로모션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8,000원 상당의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선착순 2천명에게 99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수분크림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은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크네스 브랜드를 처음 접해본 고객을 위해 11월 한 달 간 아크네스 포맨 라인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아크네스 포맨 라인은 민감 건조한 남성 피부의 건강 피부 밸런스를 위한 ‘퍼펙트 올인원 크림’,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퍼펙트 폼클렌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토너 ‘퍼펙트 스킨’, 과잉피지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젤 세럼 타입의 ‘퍼펙트 올인원’ 4종으로 구성되었다. 

아크네스 담당자는 포맨 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올리브영을 통해 아크네스 포맨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