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K-뷰티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와 함께한 헤어 화보
보다나, K-뷰티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와 함께한 헤어 화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명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콜라보 엘르 화보 발간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국내 톱 연예인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유명 헤어숍 살롱하츠 백흥권 원장과 멥시 구서윤 원장 및 윤서하, 손혜진, 김귀애 등 헤어 스타일링 분야에서 영향력 드러내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 5명이 참여했다.

이번 <엘르> 11월호 화보에서는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물결 고데기, 무선 고데기, 힛 브러쉬’ 등 보다나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어 아티스트 각자만의 스타일링 팁을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다나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 헤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헤어 아티스트들과 함께보다나 대표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뷰티툴을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보다나와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협업한 이번 화보는 <엘르> 11월호 및 보다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