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 5년 연속 공식 후원
닥터 브로너스,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 5년 연속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한 자연을 공유하는 인간과 동물, 공존의 열쇠를 찾는 시간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열리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5년 연속 함께한다.

서울동물영화제는 2018년부터 이어져 온 카라동물영화제가 이름을 변경한 뒤 첫 개최되는 것으로 올해 더욱 확장된 규모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5년 연속 공식 협력사로 함께하는 닥터 브로너스는 후원금과 유기농 성분을 담은 비건 인증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및 '퓨어 캐스틸 바솝' 등 제품을 후원하며 동물권 인식 개선과 생명 정의 실현을 위한 뜻깊은 자리에 힘을 보탠다.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뜻하는 '올-원(All-One)' 철학에 따라 전 제품에 비윤리적 방식으로 얻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며 공장식 축산 반대와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활동에 매년 수익의 일부를 후원해 온 브랜드다. 닥터 브로너스 본사는 작년 한 해에만 55만 달러 이상을 동물 복지 관련 자선 단체 및 프로젝트에 기부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원 코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육곰 복지를 위한 활동에 지속 후원 중이다.

한편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는 기후 위기와 환경 파괴 등 인간과 동물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공존의 열쇠는 결국 인간을 포함한 동물에게 있음을 뜻하는 'The Animal is a Key'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 동물권 이슈를 논하고 대안적 영화를 소개하는 유의미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상영작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동물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