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2종
메디힐,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단 효과에 따라 와이드·트리플 타입 구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주는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패치’ 2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마스크팩 넘버원 브랜드 메디힐이 선 패치 제품을 새롭게 런칭하며, 스킨케어 영역 확장에 나선다. 신제품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는 골프, 등산 등 오랜 야외 활동 시 UVA·UVB를 물리적으로 강력하게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통기성이 우수해 장시간 부착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착 부위에 하이드로겔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시원하게 밀착된다. 또한 패치에 텐션 커팅이 있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부착될 수 있다.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는 원하는 차단 효과에 따라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와이드 프로텍션’과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트리플 프로텍션’ 총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와이드 프로텍션’은 넓은 면적의 2피스 구성으로 눈가, 광대, 볼까지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케어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트리플 프로텍션'은 3피스로 구성돼 자외선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광대와 콧등을 더 확실하게 집중 보호한다.

메디힐은 지난 10월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디힐 챔피언십 출전 선수들에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패치’를 선물했으며, 선수들이 직접 사용 후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통기성·쿨링감 등 긍정적인 후기를 전해 소비자의 반응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제품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2종은 현재 메디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