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기간 동안 키엘은 전 제품에 대하여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첫날인 26일 저녁 9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키엘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소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 제품 15% 할인 혜택과 함께 연말 선물로 준비하기 좋은 추가 증정혜택도 선보인다. 받는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구성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은 물론 선물 옵션 선택 시에는 홀리데이 디자인이 담긴 포장 패키지 및 메시지 카드를 증정하며 선물을 주고받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였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키엘이 준비한 깜짝 홀리데이 샘플 키트와 자외선 차단제 5ml를 증정하며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칼렌듈라 꽃잎 토너 125ml 정품 1개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2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3개를 증정,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1개만 구매해도 총 6종의 베스트셀러 정품 증정 혜택 및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투명 에센스 세트 등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세트 2개 구매 시 홀리데이 에코백과 파우치를, 3 세트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에코백과 파우치와 함께 울트라 훼이셜 크림 28ml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해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크리에이티브 협업으로 특별한 패키지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해 온 키엘은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 by Radio)’와의 만남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함께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