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 달마시안에서 진행

프리미엄 바디 &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NEW 바디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압구정에 위치한 카페 ‘달마시안’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NEW 바디 컬렉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자신의 이미지에 가장 어울리는 향을 찾을 수 있는 프래그런스 파인더, 피부 수분도를 측정할 수 있는 모이스처 바디 스킨 등 고객들이 무료로 체험 가능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주요 바디케어 제품들을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모로칸오일의 NEW 바디 컬렉션은 지중해의 바다와 모래, 부드러운 바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바디 케어 라인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외에도 고급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인 3종의 향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핸드 워시부터 샤워 젤, 바디 로션, 바디 수플레, 바디 버터, 핸드 크림까지 다양한 NEW 바디 케어 제품들도 모두 팝업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고급스러운 향과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모로칸오일의 NEW 바디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