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핏,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티핏,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10.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3년만에 K-뷰티 대표 브랜드 '우뚝'
‘나를 위한 바른 뷰티’ 차별화 성공
티핏클래스 이혜진 이사(왼쪽)가 시상자로 나선 배우 이원종 씨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핏클래스.
▲티핏클래스 이혜진 이사(왼쪽)가 시상자로 나선 배우 이원종 씨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핏클래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티핏클래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티핏(tfit)이 9월27일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지난 20년 상반기에 런칭한 티핏(tfit)은 ‘나를 위한 바른 뷰티’를 슬로건 삼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기 위해 피부 재생 연구영역 노하우를 담은 클린 더마 브랜드다. 불필요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효과가 입증된 성분 만을 담아 만들었다는 차별화된 포인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월 1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커버 업 프로 컨실러,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클레이 마스크, 남성용 토너, 톤업 크림 등 시그니처 라인들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이며, 올해 500억 매출 달성을 문전에 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티핏(tfit)은 추후 소비자 감성을 파고드는 뷰티 라인을 만들어 내는 것을 1차 목표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위해 정직한 제품과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27일 열린 시상식에서 티핏 브랜드 관계자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점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K-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계기를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티핏 브랜드가 고객 감동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티핏 임직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