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로 할로윈 스타일링 완성하고 에버랜드 가요! 
데싱디바로 할로윈 스타일링 완성하고 에버랜드 가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싱디바 온라인몰 ‘할로윈 파티’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는 할로윈 컨셉 네일의 인기에 힘입어 ‘할로윈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과 와인 베이스로 할로윈 코스튬에 제격인 할로윈 관련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매직프레스 정품(네일 팁)과 함께 손톱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10월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1명에게 할로윈 축제 ‘블러드시티3’가 진행되고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에버랜드 정문 앞에 위치한 데싱디바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1초 완성 젤네일팁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프리미엄 젤네일 ‘글레이즈’ 및 ‘키즈 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 구매 시에는 현장에서 부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바로 이곳에서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금번 할로윈 프로모션과 에버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