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 레티노콜라겐 신제품 괄사 목주름 크림 & 집중크림 대용량 출시
CKD, 레티노콜라겐 신제품 괄사 목주름 크림 & 집중크림 대용량 출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10.1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KD 공식몰에서 괄사크림 완판감사제 집중크림 기획전 진행
1+1이벤트, 다양한 증정품 ‘풍성
종근당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
▲종근당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레티노 콜라겐’에서 신제품 괄사 목주름 크림과 기존 집중크림의 대용량 버전 출시로 탄탄한 레티노콜라겐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 크림'은 괄사와 크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굵은 목주름부터 미세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혈행 개선 효과1)로 스페셜 넥케어 화장품이다. 특히,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피부 컨디셔닝을 돕는 비타민A 유도체 성분 레티날 등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콜라겐, 레티날 등 주요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플렉시블 리포솜(FLEXIBLE LIPOSOME)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흡수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 크림은 주름 개선에 유효한 성분을 농축해 담았지만, 무겁거나 답답한 제형 대신 가볍고 촉촉한 제형을 구현해 사용감 또한 우수하다. 괄사 목주름 크림은 자사몰 출시 이후 1차 입고수량을 완판2)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감사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25일까지 참여고객에게 1+1 이벤트 혜택과 CKD 대표 레티노콜라겐 미니어처 3종, 파데프리 선크림 ‘그린프로폴리스 올커버리선’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기존 20ml였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을 대용량(35ml) 버전을 신규 출시해 목주름부터 탄령 넘치는 피부를 위한 레티노콜라겐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은 목주름 전용 크림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목주름 13.9% 개선3)을 확인한 제품이기도 하다. 진화된 3세대 레티날과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했으며 이 제품 역시 유효성분 흡수가 잘되는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목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얇고 미세한 움직임이 많아 주름이 더 쉽게 생길 수 있지만,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목주름 집중 케어를 위한 전용 제품인 괄사 목주름 크림과 집중크림 대용량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더욱 탄탄해진 레티노콜라겐 라인업을 구축해 탄력 잃은 피부와 주름진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ckdcos.com/)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