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알엔에이, 일본진출 속도낸다
올리패스알엔에이, 일본진출 속도낸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10.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재일본 한국화장품협회 대상 수출상담회
고기능성 제품과 브랜드에 참석자 관심 폭발
올래패스알엔에이는 지난 8일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개최된 일본수출상담회에 참석해, 재일본 한국화장품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 상담회를 가졌다.
▲올래패스알엔에이는 지난 8일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개최된 일본수출상담회에 참석해, 재일본 한국화장품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 상담회를 가졌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올리패스알엔에이는 10월 8일(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과 재일본한국화장품협회(회장 권용수)와 장업신문이 주최한 수출상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상담회에서 참석해 브랜드 및 신제품을 소개하고, 최근 진행중인 완제품별 주요 임상자료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명동 뷰티플레이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번 수출상담회에는 올리패스알엔에이와 함께 브리티시엠, 스킨시그널, 선몬랩, 벤튼 등 5개사가 참여하였으며,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운영 및 유통하는 주요 관계자들 수십명이 참석했다.

이번 상담회에 참석한 올리패스알엔에이 김동남 상무는 "참여 회사 중에서도 특별한 관심을 많이 받았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이미 진출을 시작한 중국, 대만, 태국 및 베트남 외에 최근 급부상중인 일본 화장품 시장 그 중에서도 일본의 시장 특성을 반영하여 오프라인 유통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수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재일본 한국화장품협회는 일본내 51개의 매장을 보유한 코스무라를 비롯해, 한국 화장품을 수입 유통하는 50여 개 유통판매회사가 모여 지난 1월 발족한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