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비건 콜라겐 신제품 ‘브이콜라겐 라인’
마녀공장, 비건 콜라겐 신제품 ‘브이콜라겐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 올려 매끄러운 페이스 라인 선사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피부를 매끈하게 당겨줘 쫀쫀한 피부와 뚜렷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주는 비건 콜라겐 신제품 ‘브이콜라겐 라인’을 출시한다.

신제품 ‘브이콜라겐 라인’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은 물론, 비건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버려지는 화이트루핀씨앗의 껍질을 업사이클링한 특허 성분인 COLLAGENEER®를 함유해 얼굴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다마스크장미꽃 오일 성분을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FSC 인증 단상자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브이콜라겐 하트핏 앰플’은 리포좀 기법으로 식물유래 콜라겐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다. 탄력을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미간을 중심으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입가, 턱, 볼(안면) 등에 사용하면 매끄러운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브이콜라겐 하트핏 크림’은 무너짐 없이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콜라겐 크림이며, ‘브이콜라겐 하트핏 멀티밤’은 페이스•바디•헤어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바르면 탄력감과 자연스러운 광채감을 느낄 수 있는 고영양 밤이다.

기초라인 3종 외에, 페이스 라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트 모양의 백옥 괄사도 함께 선보인다. 괄사의 다양한 커브 부분을 사용해 안면과 페이스 라인에 뭉쳐 있는 부분을 풀어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윤곽을 매끈하게 정리해 V라인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 손에 알맞게 들어오는 적당한 사이즈와 우수한 그립감으로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미리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젊은 세대를 위한 비건 콜라겐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까다로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마녀공장 브이콜라겐 라인과 함께 피부와 환경 모두 건강해지는 스킨 케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브이콜라겐 라인’은 14일부터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강혜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더불어 14일부터 7일간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들에게 신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