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킨케어, 네타포르테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 선정
벤스킨케어, 네타포르테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 선정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하이퍼포먼스 스킨케어 브랜드 벤스킨케어의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가 글로벌 쇼핑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2022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제품으로 선정됐다.

네타포르테는 영국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매년 연말을 겨냥하여 출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네타포르테의 뷰티 바이어들이 엄선한 ‘올해의 뷰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네타포르테의 ‘2022 어드벤트 캘린더’는 벤스킨케어의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를 비롯한 총 25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네타포르테 ‘2022 어드벤트 캘린더’로 선정된 벤스킨케어의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는 단 하나의 제품으로 10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올인원 스킨케어로, 피부의 빛, 결, 톤, 탄력, 그리고 장벽을 개선시키는 고효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핵심 안티에이징 성분인 ‘매스틱 검’ 수용화 조성물을 비롯한 비타민 B 6종과 아미노산 11종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하여 윤기 없는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독일 마이크로 바이옴 연구기관인 ‘My Microbiome AG’에서 표준화된 인증 테스트를 통해 ‘마이크로마이옴 프렌들리’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벤스킨케어 글로벌의 오진우 대표는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가 리버티 ‘2022 어드벤트 캘린더’로 선정된 데 이어 네타포르테에서도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으로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벤스킨케어의 탁월한 제품력을 경험해보기를 기대하고 있다. 벤스킨케어는 앞으로도 최고의 효능을 내는 피부 과학 연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월 국내 공식 론칭하면서 뷰티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벤스킨케어는 2017년에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하이퍼포먼스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벤스킨케어는 3가지 특허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으로 완성한 슈퍼차지드 포뮬러가 고기능성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국 니만마커스 백화점, 노드스트롬 백화점, 삭스 피프스 백화점, 영국 리버티 백화점, 하비니콜스 백화점, SpaceNK, 네타포르테 및 홍콩 레인 크로포드 등 전 세계 23개국의 주요 프리미엄 백화점 및 글로벌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