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신제품 ‘그림자 쉐딩’ 쿨톤 컬러 
에뛰드, 신제품 ‘그림자 쉐딩’ 쿨톤 컬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톤’ 맞춤 쉐딩으로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쿨톤 만을 위한 쿨톤 전용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에뛰드는 변신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협업을 통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한다. 그림자 쉐딩의 새로운 컬러 3호 재조명은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한 점이 포인트이다. 

‘그림자 쉐딩’은 유튜브 채널 내 178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로 출시 당시부터 눈길을 끌었다. 출시 이후 여러 판매 채널에서 완판 소식을 알리며 품절대란템으로 등극했으며, 이후에도 쉐딩 카테고리 1위를 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그림자 쉐딩의 쿨톤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아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했다. 새로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 컬러는 톤타지 않는 기본 쉐딩컬러 ‘톤앤톤’과 붉은기, 노란기를 잡은 애쉬 톤 컬러의 ‘라이트온’으로 구성돼, 쿨톤 피부에도 자연스러운 컨투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스모키 블루 컬러의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고, 이전 그림자 쉐딩 후기에서 호평을 받았던 브러쉬도 포함하여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은 9월 29일 올리브영 라인에서 단독으로 선런칭 예정되며, 10월 1일부턴 올리브영, 에뛰드 온라인몰, 오프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전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