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참여
어노브·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기획세트 마련…할인혜택 제공

㈜와이어트에서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와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의 ‘모두올영’은 ‘모발과 두피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컨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에 올리브영 인기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노브와 닥터포헤어가 참여 브랜드로 나섰다.

먼저, 어노브의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6가지 단백질 성분으로 극손상모에 풍부한 영양 공급을 도와 ‘집착 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베스트 제품에 꾸준히 오른 것에 힘입어 320ml 대용량 버전도 출시했다.

또,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1&1기획세트’와 고영양 단백질 케어 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등 손상모 케어 베스트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올리브영헤어케어 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참여하게 됐다”며, “평소 손상모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분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리하고 확실한 손상모 관리를 돕는 어노브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