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무료 샘플링 이벤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무료 샘플링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 회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샘플링 키트 증정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대표 진정·보습 케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 키트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샘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런칭 기념 할인, 본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1만 명 무료 샘플링’ 이벤트는 신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5-CICA SOME)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5대 극한 건조 환경(건조주의보, 히터 앞, 에어컨 앞, 급격한 일교차, 열에 의한 고온 환경)에서 피부 보습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오래도록 촉촉한 속보습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또한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 샘플링 이벤트는 금일(4일)부터 닥터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닥터지 공식 온라인 몰에 가입한 후 ‘무료 샘플’을 신청하면 총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샘플 키트’는 ▲속보습 진정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10ml)’, ▲속보습 진정 토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10ml)’로 구성되어 있다.

샘플 키트를 수령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정 깊은 보습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월)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제품 사용 후기와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본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론칭을 기념해 첫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구매할 수 있으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미니어처(30ml)도 함께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팀 전성지 팀장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의 진정 깊은 보습 효과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이 가을 환절기를 맞아 건조한 민감 피부가 걱정인 분들의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페이셜 케어부터 바디케어, 선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8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별 기능과 제형이 다양해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