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롯데 타임빌라스에 ‘세포라 팝업 스토어’ 오픈
세포라, 롯데 타임빌라스에 ‘세포라 팝업 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의 소비자 접근성 높이며 접점 확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0월 1일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세포라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타임빌라스에 입점해 서울과 경기 인근 지역의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으며, 10월 1일부터 내년 1월까지 4개월간 운영된다. 세포라는 이번 세포라 팝업 스토어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세포라만의 전문적이고 즐거운 뷰티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세포라 갤러리아 광교점에 이은 경기 지점의 두 번째 매장이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오픈일인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세포라 오픈런(Open Run)’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명, 3일간 총 150명에게 세포라 바우처 3만원 권과 약 5만원 상당의 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세포라 구디백을 증정해 고객과 함께 오픈을 축하하고 기념할 예정이다. 구디백 증정은 매일 11시부터 시작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세포라 뷰티 패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첫 구매를 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기존 회원이 구매할 경우에는 뷰티패스 포인트 2배 적립과 세포라 컬렉션 립스틱을 증정한다. 각각의 이벤트는 오는 10일, 16일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다. 10월 한 달간 세포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에서 방문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세포라팝업스토어 #세포라코리아 #Sephorakr)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세포라 뷰티 브랜드의 샘플 등을 증정한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는 세포라 뷰티 패스 회원에 한하며 현장에서 쉽게 세포라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경기 지역에 위치한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세포라 팝업 스토어를 고객들에게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 등으로 세포라를 방문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클린 앳 세포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클린 앳 세포라’는 글로벌 세포라가 엄격한 자체 기준에 따라 클린 뷰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 소비자가 투명한 성분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별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자 인증 마크이다. 이번에 오픈한 세포라 팝업 스토어에서도 ‘클린 앳 세포라’ 인증마크를 부여 받은 세포라만의 클린 뷰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