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 착한 영향력 전파
토니모리,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 착한 영향력 전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교류사업 일환으로 라오스에 기부 진행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교류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원 상당의 통 큰 기부를 진행했다.

안양시 새마을회는 2016년부터 지구촌공동체 운동으로 개발도상국들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을 통해 라오스 싸이타나구 나태마을(비엔티안특별시 부근)에 영농형 비가림 비닐하우스 5개동을 건립하고, 20FT 컨테이너 분량 생필품을 지원하며 빈곤퇴치 공동 노력과 한국-라오스 우호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착한 영향력을 전파한다는 이념 아래, 평소 기부를 활성화하고 ESG 경영을 추구하며 사회에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는 이번 해외 협력 사업의 취지에 공감하며 약 1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더불어, 라오스까지 제품을 보내는 물류비 500만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또한 해당 국제교류사업의 취지와 사업내용에 공감하며, 9월 16일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구 수의과학검역원에서 진행된 '라오스 국제교류사업 지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지구촌 공동체를 위한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토니모리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